집 근처에 짬뽕집이 새로 생겼다. 아빠와

먹튀검증

집 근처에 짬뽕집이 새로 생겼다. 아빠와 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방문한 짬뽕지존. 단무지와 물, 앞치마를 셀프로 가져가는 공간도 있고 매장이 아주 넓고 테이블도 많다. 각 테이블마다

딸 뭐먹고 싶어? 짬뽕!!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주말 통도사를 다녀오는 길에 딸래미에게 뭐 먹고 싶냐고 물었더니 짬뽕이 먹고 싶다고 해서 동네 가서 먹기로 하고 집으로

바삭하게 마늘향이 나는 것이 참 인상적이기도 했던 곳이다. 간단하게 짬뽕 한 그릇 먹고 가자면서 가면 늘 휴무일이었다. 생각하니 그게 일요일인 것 같긴 하다. 우리가 간 것은 2주 전

? 개인적으로 저는 호에요!ㅋㅋㅋㅋ 바삭하면서 해산물이 튀겨지면 튀김옷이랑 엄청 고소해지는 맛을 아시는지..? 다음으로는 크림짬뽕! 매콤하게만 하라는 법 있나요? 요즘은 크리미한게

통영맛집인 서호짬뽕 제 입맛에는 후배들과 오늘 처음갔는데 매우 맛있었죠 만족했던 대화와 둘 다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음식이 참말로 맛있고 시설 거기다참말로 잘 되어 있

강릉 강문해변 맛집 수산시장 해물짬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강릉여행을 다녀오면서 현지인이 추천하는 강릉 강문해변 맛집 수산시장 해물짬뽕을 다녀왔습니다. 경포대 근처에 위치해

군산짬뽕맛집 짬뽕 탕수육 왕산중화요리 엄마랑 동생이랑 방문했는데 진짜 거의 다 좋아하네요 왕산중화요리 군산 입맛 까다로운 우리 식구들 입식감을 사로잡아버림~ 메뉴 그 맛이 최선의

당신무 맛감동인 먹얼른 사장님한테 말씀드렸떠 서호짬뽕 함께하신 분도 맛있는 삼시세끼를 즐기시니 기쁩니다. 싹다 간 일행이 좋아해서 진실로 일품이었어요 통영 서호짬뽕 서비스 좋아

통영 짬뽕 맛집 진짜 짬뽕을 즐겼던 서호짬뽕 다음엔 특이한 메뉴들도 꼭 먹어보고 왔고 싶어요 가족들도 가끔씩 들르시는 것 같았었네요! 음식도 맛있고 적절하게 곳을 모습도 만족스러웠

통영 중국집 서호짬뽕 통영 맛집 추천 내돈내산 서비스도 훌륭하고 여기의 경우 백점 만점에 천점! 하나각각 재료에 공들인 느낌이라 좋았습니당! 친구들이랑 맨 처음에 방문 했는데 매장

군산에서 유명한 짬뽕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이곳은 허선생짬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별한 메뉴인 “등뼈해물전골”과 “등뼈해물찜”을 소개 드릴게요. 등뼈해물전골은 아귀,

군산 중식맛집 왕산중화요리 콩나물쟁반짬뽕 후기 이런 식의 종류도 밥 먹은 뒤에 싶고 저것도 밥 먹은 뒤에 싶다고 고민고민고민하다가 고른 메뉴이랍니다. 당시에는 방문했는데 양도 오

경주에 살면서 중국집 맛집을 못찾아서 2년 정도 방황했어요ㅠㅠ 진짜 내 마음에 드는 짬뽕국물 거의 없.없 하지만 경주 화란 여기 중국집을 알고 나서는 저희는 천북에서 충효까지

광안리짬뽕맛집 : 면마스터 사장님 저희 또 왔어요! 광안리 면마스터 그다음에 또 불판 앞에서 사진 좀 찍으러 오겠습니다. 광안리 면마스터의 요리는 아주 독특하고 색분위기 있다는 맛이

충무김밥보다 서호짬뽕이 좋았던 이유 실내는 자리가 부족함 없이 마련되어 있고 모두 다 정돈이 되어 있더라고요. 메뉴 음식이 최고의 것도 최고이고 형채도 환상적이라서, 지난후에는

전통짬뽕짜장 충청남도 논산시 연무읍 동안로 1173 만남의광장 전통짬뽕짜짱 ⏰영업시간 매일 10:30 – 15:00 일요일 휴무 연락처 ***-***-**** 이번 추석에 할머니댁으로 가는 길에 도로는

짜장면을 먹고 싶은 날! 중국집을 써치하다가 철판돌짜장, 차돌마라짬뽕, 산더미숙주 간장탕수육 등 평범한 중국집에서는 볼 수 없는 메뉴들이 있길래 ‘호야짬뽕‘으로 향했다. 호야짬뽕 내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황리단길맛집인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할게요. 이 곳은 주 메뉴

봉자네랑 여길옴 삼실 근처는 퇴근후 잘 안오는디 ㅋㅋㅋ 차슈짬뽕뽕 8시넘은시간이르 사람이 없넹 짬뽕관 포항중앙점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삼호로 43 1층 주차장 빌딩전용으로 자그마하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2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리단길맛집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이곳의 주 메뉴인 유니

미우새 이상민이 인정한 콩나물짬뽕 군산 왕산중화요리! 사실 저는 메뉴을 좋아해서 전국으로 여러 종류를 맛집을 찾아다니는 중이지용 . 나란히 바로 맛집 찾아 떠나보러 준비되셨나요?

군산 짬뽕 맛집 혜자짬뽕 왕산중화요리 분위기 정말 깔끔했고 요금 적당하고 정말 선호하는 정도에 개인 맞춤으로 먹었습니다. 늘 먹는곳이지만 시시때때로 올때마다 맛나서 놀라워요 너

푸미흥 짬뽕 맛집! 전설의짬뽕! 작년 여행시 먹었을 땐 뭐~ 그냥저냥~ 이었는데 이사와서 먹어보곤 뭐야.. 짬뽕 면 다먹은거?ㅋㅋ 원래 짬뽕 면 반만 달라고 하는데 거의 다먹음 심지어

안녕하세요~ 잇님들 🙂 가성비 최고 마송리짬뽕집이 있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준식당 김포> 주소: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225 통진메디칼타워 1층 109호 ☎️문의: 0507-1351-05

부산 광안리 중국집 짬뽕맛집 짜장CAFE [면마스터] 맛있는 저녁 요기하고 대접받는 기분이였답니다 안먹어본사람한테 꼬옥 흑돼지 맛을 보여주고싶른 공간이라는 곳이라 해요 맛있다고 하

서호짬뽕 통영맛집 으로 통하는 곳 통영 서호짬뽕 인근 야경이 한다른 곳에 있는 곳보다 보이니까 낭만적이라는 곳이였어요. 검색해서 찾은 통영맛집인데 언제든지 잘먹고갑니다~ 다음번에

서호짬뽕 단골되는 맛집이예요 통영맛집 통영 서호짬뽕 식사 종류 서비스가 다행히 빠르고 맛있더군요! 갔던 저기서 찾지 마시고 한방에 해결하셈 매장 형채도 신중하게 깔끔했고 서비스도

맛집 강릉찜뽕순두부를 소개합니다 용인에 위치한 강릉짬뽕순두부는 얼큰한 맛과 시원한고 칼칼한 짬뽕국물베이스에 순두부가 들어가있는 음식인데요 국물부터가 시원합니다 순두부에 국물

광안리짬뽕 부산민락동맛집 면마스터 엄마가 입이 짧은 편이신데 다 드시더라고요! 친지들과 함께한 식사는 거짓없이 맛있었고, 그 시간이 소중하였답니다. 식사 종류 퀄리티부터 친절함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게 있죠? 따끈한 국물요리! 그래서 오늘은 짬뽕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저는 국물요리 중에서도 얼큰한 국물요리가 최고더라구요 ㅎㅎ 물론 다른 요리들도 조금 매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